수소의 전주기를 이끄는 기업

수소의 생산에서 활용까지 전주기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HnPower는 수소 사회를 앞당기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산 3

인사말

수소전주기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 입니다.

안녕하세요. 에이치앤파워(주) 대표이사 강인용입니다.

에이치앤파워(주)는 2009년 KAIST의 수소추출 및 SOFC(고체산화물연료전지)기술을 기반으로 설립했습니다.

당사는 디젤개질기술을 비롯하여 높은 기술력을 요구하는 연료개질기의 개발을 꾸준히 진행해왔으며,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SOFC, 모빌리티용 수소충전 솔루션 등 에너지 분야에서 요구 하는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수소, 연료전지 전문기업입니다.

2021년 상반기 EnerBlock의 출시, 산업부(에너지기술평가원) ‘발전용 확장이 가능한 고효율 모듈형 SOFC시스템 개발’을 통해 ‘21년도 10kW급, ’22년도 20kW급 발전용 SOFC 시스템의 개발도 계획되어 있어 ‘23년까지 건물용에서 발전용을 아우르는 SOFC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계획입니다.
제품포트폴리오 확장과 더불어 생산용량 증대도 계획되어 있습니다. ‘ 22년 연간 5MW급 제조설비 확보, '24년 20MW급 제조설비 구축을 통해 건물용 연료전지 뿐만 아니라 발전용 연료전지로 생산용량을 확보할 계획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10Nm3/h급 수소추출기와 소형충전패키지 시스템을 연계하여 모빌리티용 수소충전 솔루션을 출시할 계획도 가지고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수소의 생산에서 이용기술까지의 수소전주기 솔루션을 바탕으로 새로운 융복합 스마트E 커뮤니티 구축을 목표로 합니다.
대한민국에서 친환경 미래에너지인 수소를 효율적으로 만들고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올림